[아이돌봄 서비스] 2023년 아이돌봄홈페이지 임시 운영 중단 관련 안내(★08.30 18:00~09.06 23:00★)
|
---|
첨부파일 |
안녕하세요, 동대문구가족센터 아이돌봄지원사업팀입니다. 현재 이용 중인 아이돌봄서비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이 8월 30일(수) 오후18시부터 9월 6일(수) 23시까지 약 7일 동안 임시 중단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 하여 동대문구가족센터에서는 해당기간 동안 원활하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메일(ddmi@hanmail.net)접수를 운영하고자 합니다. (※유선접수의 경우 처리지연 및 정확한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기에 메일접수로 진행되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) 이용가정과 아이돌보미께서는 아래 내용과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홈페이지 임시 중단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 및 활동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○ 중단기간 : 2023. 8. 30.(수) 18:00 ~ 2023. 9. 6.(수) 23:00 ○ 중단사유 : <아이돌봄 통합지원 플랫폼> 시범 오픈을 위한 시스템 인프라 교체 작업 ○ 중단대상 : -이용자 홈페이지 / 아이돌보미 홈페이지 / 업무용 홈페이지(통합업무관리시스템) -이용자 모바일 앱 / 아이돌보미용 모바일 앱 ○ 아이돌봄 통합지원 플랫폼 시범 오픈 및 업무 재개 일정 : 2023. 9. 7.(목) 00:00 ○ 홈페이지 임시 접속 중단기간 내 운영방법 : 메일(ddmi@hanmail.net)접수 -이용가정 : 1. 서비스 취소요청 2. 이용시간 수정 및 변경건 -아이돌보미 : 1. 아픈아이 증빙서류 2. 활동시간 변경(취소,연장,축소) 3. 연차시간 등록 ○ 비고 -업무시스템도 해당기간 동안 중단됩니다. 메일로 접수해주신 서비스 요청사항은 9월 7일(목) 오전 9시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. -유선접수는 처리지연 및 정확한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|
이전글 | 양평군가족센터 아이돌봄지원사업 전담원 채용 결과 발표 |
---|---|
다음글 | 여성친화도시 사업아이디어 공모전 심사 결과 공지 |